페이지 선택

최근 들어 자유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과거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여행지를 찾기 시작한 겁니다. 이런 여행지는 아무리 거리가 멀어도,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아도, 그 여행지가 주는 매력 때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런 여행지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일상과 다름에 매력을 느끼지만, 불편함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떤 제품들이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는 오지에서 – 고테나(Gotenna) 무선 네트워크

미국의 유명한 국립공원들을 방문하면, 아름답고 웅장한 자연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런 멋진 경험을 하면서 감수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이동통신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는 사실이예요.

휴대폰으로 전화 연결은 물론 모바일 인터넷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자연을 즐기러 왔으니 이런 불편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당연할 지도 모르지만 불편함한 것은 사실이죠.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도 언제나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고테나(Gotenna) 무선네트워크인데요, 당신이 어디에 있던지 네트워크에 연결해줍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으고, 현재 위치도 공유할 수 있으며, 또 통화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또 멀리 떨어지지 않은 위치에 있는 다른 고테나 기기를 가진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망과 연결되지 않고도 말이죠.

단체 여행을 할 때 개별 활동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죠. 마치 고성능 무전기 역할을 할 수 있는 거죠.

고테나는 기기를 연결하여 메시(Mesh)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것인데요, 적당한 오지에서 사용하면 재미있습니다.

 

선글라스는 언제나 필요하다 – 옴브라즈(Ombraz) 선글라스  

여름과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왔지만, 야외 활동을 즐기는 당신은 몸이 근질근질 합니다.

그런데 겨울은 눈이나 얼음때문에 여름만큼이나 눈부심이 강한 날이 많습니다. 야외 활동에는 방해가 되지요. 하지만 아름다운 윈터 원더랜드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죠. 바로 옴브라즈(Ombraz) 선글라스인데요, 안경테가 없습니다.

옴브라즈 선글라스는 튼튼한 코드가 안경테 역할을 합니다.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선글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선글라스를 써도 머리가 아프거나 하지 않아요. 또 더 편리한 점은 손상 걱정없이 포켓이나 백팩에 넣어둘 수도 있다는 거죠. 이런 사용씬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통적인 선글라스보다 더 튼튼합니다.

 

옴브라즈는 에덴 복원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판매된 제품 수익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소비자가 선글라스 하나를 사면, 맹그로브 나무 20그루를 심어서 환경을 도울 수 있으니 자연을 즐기는 당신은 더 좋겠죠.

 

음악은 언제나 친구 – 휴대성이 뛰어난 무선스피커, 에이프릴스톤 A30  

휴대용 스피커는 여행을 생동감 넘치게 만들 좋은 친구입니다. 당신이 어딜 가더라도, 어떤 숙소라도 에이프릴스톤의 A30은 딱 어울립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휴대가 편할 뿐더러, 재생도 충전도 무선이라서 사용성도 최고, 그리고 360도 무지향성 음향에 긴 배터리 시간까지 여행에 딱 어울리는 좋은 친구가 됩니다. 또 하나 친구랑 A30을 하나씩 들고 간다면, 음악을 스테레오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요.

 

여행 중에도 언제나 준비는 해야죠 – 큅(Quip) 전동 칫솔

여행을 떠나기 전에 전동 칫솔을 가져갈지 말지, 늘 마지막까지 고민하게 됩니다. 전동 칫솔과 충전기를 가지고 떠나서 편하게 양치를 하거나, 그냥 아날로그 방식으로 출발하는 거죠. 전동칫솔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그 편리함때문에, 짐이 조금 늘어도 괜찮을 거라는 유혹이 상당히 크긴 합니다. 하지만, 큅(Quip) 전동 칫솔이라면, 이런 고민은 필요가 없습니다.

큅 전동칫솔은 플라스틱 또는 알루미늄 핸들(손으로 잡는 부분)안에 AAA 배터리 하나와 모터가 들어가 있고, 윗쪽에는 이 핸들과 결합되는 교체 가능한 브러시가 있습니다. 3달에 한 번정도 교체해주면 됩니다. 또 화장실 거울이나 벽에 걸어두는 월 스탠드가 여행시에는 뚜껑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이제는 전동칫솔도 가지고 다니세요.

 

여행 중에도 깔끔을 떨고 싶은 때는 – 스팀패스트(Streamfast) 미니 다리미

백패킹이나 오랜 시간 여행을 할 때, 옷을 갈아 입을 타이밍이 점점 더 줄어들죠. 때로는 주름 진 옷들을 그냥 입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스타일 구기는 거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여행용 미니 다리미입니다. 집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있을만큼 강력하지만 가벼우면서도 컴팩트합니다. 출력이 420 와트(W)인 다리미의 무게는 겨우 0.44kg입니다. 또, 42ml 용량의 워터 탱크를 가지고 있어, 15초면 스팀을 만들고 다림질이 가능해집니다.

편리한 여행용 가방과 함께 제공되며, 논스틱 열판과 해외 여행을 위한 이중 전압이 특징입니다. 스타일있게 여행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여행 중에도 늘 스태미너 넘치게 – 에이프릴스톤 P10, 무선충전 PD보조배터리 

요즘은 여행도 디지털이 깊이 들어와 있습니다. 종이 지도보다는 스마트폰에서 구글맵을 보고 목적지를 찾아 갑니다. 주변의 맛집도 구글맵에서 찾고, 레스토랑에서 음식 사진을 찍곤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합니다. 기차 시간표도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고, 기차표도 스마트폰안에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의 배터리 상태를 늘 확인해야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P10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x 고속충전’이 가능하니 펀리함이 2배가 되죠.

크기가 작기 때문에 휴대가 편할 뿐더러, 충전도 무선이라서 사용성도 최고입니다. 표면의 티치감도 부드러워 아주 만족스럽죠. 여행에 없어서는 않될 좋은 친구예요.

에이프릴스톤은 더 자주, 더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미니멀리즘 제품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