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아직 겨울이 지나지 않았지만, 입춘도 가까워지고, 봄을 기다리는 시기가 오는 있습니다. 졸업과 입학 시즌이 시작되었죠.

머지 않아 새학기도 시작될텐데요, 대학에 입학하는 새내기는 곧 OT도 다녀오고, 대학 생활에 적응하느라 정신 없을겁니다.

에이프릴스톤은 새내기뿐만 아니라 대학생 가방안에 필수템이 될 두 가지 기기를 제안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통학 시간이 긴 노마드를 위한 기기

학교와 집은 가까울 수록 좋겠지만, 가까운 곳에서 통학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학교에서 가까운 곳은 너무 비싼 월세나, 들어가기 힘든 기숙사라는 현실적인 제약이 있고요. 수도권에 사는 친구들의 경우엔 기숙사에도 갈 수 없고, 학교앞에 살자니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기도합니다. 그렇다보니 통학시간이 짧게는 30분 길게는 3시간까지도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시간에 멍때리고 피곤해서 잠이 들수도 있지만, 책이든 동영상이든 음악이든 컨텐츠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부터 학교까지 가는 도중에 유용한 기기를 소개합니다.

먼저, 무선이어폰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아직 유선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기도 있지만, 최근에는 이어폰 단자가 없는 스마트폰이 많습니다. 그래서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무선이어폰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1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아주 비싼 제품은 성능이 좋을 가능성이 높지만, 대학생 한달 용돈에 버금가는 이어폰은 좀 부담이 될 겁니다. 너무 저렴한 제품은 통화하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니 저렴한 제품을 적당히 사용하다 버린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에이프릴스톤의 무선이어폰 a20을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음질, 통화 품질, 사용시간 등을 자랑합니다.

 

두번째는 무선충전 보조배터리입니다.

통학시간에 다양한 컨텐츠를 보고, 들으면 당연히 스마트폰의 배터리의 사용 시간이 걱정됩니다. 자연스럽게 보조배터리의 필요성을 느끼죠. 너무 무겁지도 않고, 충전도 빨리되는 그런 보조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물론 버스나 지하철에서는 어렵겠지만, 수업시간 중 보조배터리로 내 스마트폰을 무선 충전할 수 있다면, 참 편리할 겁니다. 굳이 콘센트를 찾지 않아도 되니까요. 보조배터리에 무선충전 기능이 있다면 아주 편리합니다. 게다가 고속 PD충전까지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라면 일부 노트북 충전까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에이프릴스톤의 무선충전 PD보조배터리 P10을 추천합니다. 휴대가 편리하고, 무선충전, PD충전을 지원하고 동시에 여러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입니다. 고무 재질로 코팅되어 소프트한 터치감을 제공합니다.

 

 

새내기가 되면서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사야할 것도 많습니다.
에이프릴스톤 제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