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몇 년 전 엄청난 폭염을 겪은 후 휴대용 선풍기는 우리 모두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초장기 제품에 비해 바람 세기는 더 강력해지고, 전력소비나 소음은 감소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 가장 많이 보급된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최고 인기의 계절 아이템입니다.

이제는 초창기의 단순한 선풍기 기능을 넘어, 디자인 그리고 무선충전 기능이라는 가치가 더해지며, 시원함뿐만 아니라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중요해졌습니다.

여름 필수템 – 에이프릴스톤 무선충전 탁상용 선풍기

소음과 전력소모가 적으며 성능은 강력한 BLDC모터 채용으로,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단 받침대에는 무선충전 패드가 있어 스마트폰이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패드에서 선풍기를 분리하면 휴대용 선풍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부터 살펴볼까요? 깔끔한 모노톤에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많이 사용하는 손잡이 부분은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내구성에도 신경썼습니다.

색상은 스노우화이트와 오션그레이 두 종류입니다. 사용 환경을 고려한 마감에도 신경써서 바닥에 닿는 충전 패드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를 했고, 손잡이도 코팅을 거쳐 덜 미끄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형 선풍기도 그렇고 선풍기를 사용하다보면 앞 쪽 안전망에 먼지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에이프릴스톤 탁상용 선풍기는 전면부를 분리해서 청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물질 감지 기능이 있어 혹시라도 이물질이 낀다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춥니다. 그 외에도 과전압 방지, 과전류 방지 등 안전 기능에 충실합니다.

선풍기 조작은 몸체의 버튼 하나만 사용합니다. 버튼을 누를 때 마다 풍속이 변합니다. 아래 인디케이터에서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바람 성능은 BLDC 모터를 사용한 덕분에 우수합니다. 선풍기 성능이 좋더라도 소음이 크다면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 두고 쓰기 부담스러운데 그러한 걱정을 덜어줍니다. 풍량은 총 3단계입니다. 3단계에서는 조금 소리가 크지만 그만큼 바람은 강합니다.

 

시원한 바람 그리고 무선충전 패드

에이프릴스톤 탁상용 선풍기는 무선충전 패드와 휴대용 선풍기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선풍기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는 무선충전 패드이지요. 충전속도는 일반 스마트폰 5W, 애플 제품 7.5W 충전, 퀵차지를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은 10W입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갤럭시, LG폰들은 2시간~3시간 30분 이내에 충전을 마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 아답터, 케이블 등 변수가 많아 충전 속도는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다시 선풍기 이야기를 해볼까요? 선풍기에는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내장돼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 가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에서 약 5시간 20분, 3단으로는 1시간 정도 연속 사용 가능합니다. 선풍기 헤드는 15cm 정도로 일반적인 휴대용 선풍기보다는 조금 큰 편입니다. 그래서 이동 중사용하기는 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여행이나 낚시, 캠핑, 스포츠 등의 야외활동에서는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마감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에이프릴스톤 탁상용 선풍기

일반적으로 탁상용 선풍기는 디자인만 보거나 가격에 중점을 두고 구입했다가 소음이 크고 풍량이 약해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에이프릴스톤은 선풍기 본연의 기능과 무선충전패드라는 효용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nsterheadphone/products/4566407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