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어느새 연말연시가 성큼 다가와 버렸습니다. 제대로 이룬 것 없이 한 해가 가버렸다는 우리의 아쉬움과는 아무 상관없이, 거리는 이미 연말/성탄절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 속에서 두터운 옷을 꺼내 입고 어깨를 움츠린 채 종종걸음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걸음이 바쁩니다. 기분 탓일까요? 그들의 걸음걸이는 가볍고 즐거워 보이지 않습니다. 뭔가 환하고 즐거운 일은 없을까요?

마음마저 추워지기 쉬운 이 계절, 우리들의 가슴을 두 번이나 따듯하게 데워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음악이나 블루투스 이어폰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에이프릴스톤 A20 완전무선이어폰의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11번가 론칭 당시와 십일절 이벤트에서 베스트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네이버쇼핑에서도 압도적인 고객리뷰와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심플한 디자인, 뛰어난 음악 및 통화 성능, 긴 배터리 수명 등 사용자가 꼭 필요한 것들만 담으면서도, 높은 가성비로 칭찬받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간편한 터치 패널, IPX 5 등급 방수 설계, 오토페어링 기능 등의 기능은 또 어떻구요.

 

연말을 맞아 완전무선이어폰 A20이 특별 이벤트에 들어갑니다.

파우치 미포함 정가 79,000원인 A20을, 파우치와 스페셜 패키지 포함 가격 6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음악, 그리운 음악, 좋아하는 음악을 자유롭게 들으며 연말을 보낼 수 있다면, 그것도 스페셜한 가격으로 득템한 A20를 통해서라면 벌써 추위가 조금은 가시지 않으세요?

 

가격만으로도 이미 메리트가 넘쳐 나는 이번 이벤트에는 또 하나의 가슴 따듯한 이야기가 더해져 있답니다.

바로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에이프릴스톤이 함께 콜라보로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사실!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라고 하면 겨울마다 아프리카 지역의 신생아를 돕는 털모자 뜨기 운동으로 널리 알려져 있죠.

에이프릴스톤과 세이브더칠드런은 2019 연말을 맞아 준비한 콜라보 이벤트는 특별히 디자인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와, 콜라보 이벤트 전용 파우치가 69,000원의 가격에 포함됩니다.

2,000개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판매되는 완전무선이어폰 A20 1점당 무려 10,000원 상당이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를 통해 세계의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데에 쓰입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자연스레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을 생각하게 됩니다. 스마트한 이미지로만 다가왔던 완전무선이어폰 A20과 더불어 사랑을 나눠 보세요.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참가하셔서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세계의 어린이들을 후원하며, 그 아이들의 소망이 이뤄지기를 함께 빌어주세요.

모두모두 복된 성탄 맞으시고 새해에 바라던 소원이 다 이뤄지시길!